금융

무서류 무방문 가능한 비상금 소액대출 상품 총정리

요즘에는 모바일 시대인 만큼 무서류 무방문으로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소액대출 상품들이 많이있습니다. 확실히 엄청 큰 금액의 경우 방문절차가 필수이지만 소액의 수십만원 부터 수 천만원의 큰 돈 까지도 요즘에는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무서류대출 무방문대출 어느곳이 좋은지 비상금 소액대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서류 무방문 비상금대출 소액대출 상품 안내

  • 토스 마이너스 통장 대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토스 마이너스 대출 상품 입니다. 최대 300만원 한도 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필요한 만큼 쓰고 빼는 마이너스방식 이기 때문에 사용한 만큼만 이자를 납부합니다.

언제든 자유롭게 상환 가능하며 중도상환수수료 없습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1년 단위로 최대 3년 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만 19세 이상 신용등급 1~6등급, 본인 신용카드 소유자 신청이 가능하며 최저금리는 연 3.64% 이며 신용등급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KB국민은행 KB리브 간편대출

KB국민에서 KB STAR CLUB 프리미엄스타 이상 고객을 위한 무서류 무방문 리브전용 상품으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하며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언제든지 자유로운 상환이 가능한 상품으로 무보증 대출한도 최고 300만원 이내 10만원 단위로 가능합니다. 만기일시상환으로 1년씩 최장 5년까지 기한연장 가능합니다. 대출금리 최저 3.22% 입니다.


  •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은행에서 취급하는 상품으로 간편 무서류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내국인으로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사람 대상으로 진행하는 상품으로 대출한도 최저 50만원~최대3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으로 만기일시상환방식으로 마이너스통장 대출 형태로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원금은 만기에 일시상환하며 이자는 1개월 단위로 납부합니다.
대출금리는 기본 4.52%로 신용등급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소액대출 가능한 상품 몇 가지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상품 이외에도 제출 서류 없이 무방문으로 가능한 비상금 상품, 소액대출 상품 많이 있으니 여기저기 비교해 보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