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무직자, 주부 100만원 대출 쉬운곳 알아볼까요?

갑작스럽게 급전이 필요한 경우 여러 업체들을 찾게되는데요 일반적으로 100만원 이라는 금액은 소액의 범주에 들어가기 때문에 가능한곳이 꽤나 많이있습니다. 오늘은 무직자대출 주부100만원대출쉬운곳 어디가 있는지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직자100만원대출방법

  • 사이다 소액대출

사이다 상품은 무방문 모바일신청 상품으로 당일 즉시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본인인증 만으로 자동으로 심사가 되며 만 20세 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별도의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언제든지 자유로운 상환이 가능하며 대출한도 50만원 부터 신청이 가능하며 최대 3,0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확정금리로 적용되며 신용등급별로 차이가 있으나 6.9%~13.9% 의 대출금리로 적용받으며 금액 규모에 따라 상환기간이 달라지게 되나 100만원 이하의 경우 거치 3개월에 상환기간 1년 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에서 취급하는 비상금 상품으로 텔레스코어(통신사 이용내역 실적)을 평가하여 빠른 심사로 신청즉시 자격심사 후 즉시대출이 실행되는 상품입니다.

대출한도 : 최대 300만원
대출기간 : 최대 3년
대출금리 : 최저 연 2.77%

비상금 상품으로 비교적 신용등급이 좋지 않더라도 통신사 연체내역만 없다면 신청하기 괜찮은 상품으로 빠르게 모바일로 무서류 무방문으로 신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있습니다. 1금융권 상품답게 금리도 저금리 상품에 해당합니다. 최대 300만원 까지 가능하다니 100만원 대출 문제없이 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