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50만원 소액대출 가능한곳 방법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 소액대출 찾게되는데요 50만원 소액대출 여러가지가 있겠습니다. 어떤 곳에서 가능한지 알아보겠습니다.

50만원 대출 가능한곳

대출자의 여건에 따라서 가능한곳도 나뉘게 되는데요 가장 간편한 방법으로는 카드론 현금서비스 방법이 있지만 현금서비스는 가급적이면 안 받는것이 신용도에 좋겠습니다. 단기카드론 현금서비스는 받는것만으로 신용점수 하락에 기여하다보니 신용점수가 떨어지다보면 한도는 물론이고 가산금리도 올라 세심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본인의 신용점수가 궁금하시다면 무료신용점수조회 확인하세요.


2금융권 3금융권에서 받는것 또한 신용점수에 좋지는 않기 때문에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직자 분들도 이용이 가능한 1금융권 비상금대출 상품들 몇가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최소 50만원 부터 최대 300만원 까지 가능한 상품으로 한도와 금리는 신용도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지만 금리 연 6.54%~15% 사이로 형성되어있습니다. 1년 단위로 10년까지 연장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확인하세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마찬가지로 비상금 상품으로 최대 300만원 까지 대출 진행 가능하며 마이너스통장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한번 개설해놓으면 사용한 만큼 이자를 납부하기 때문에 급한용도로 사용하기 적합한 상품이기도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확인하세요

사실 50만원 대출 필요로 하시는 분들 께서는 무직자 분들이나 기대출이 많은 기대출과다자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만약 연체가 있으신 분들은 솔직히 선택지가 별로 없습니다. 연체가 많으신 분들은 무슨 급한 사정일지는 모르겠지만 당장 상환여력이 안 되신다면 신용회복위원회 채무조정 이나 개인회생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신용회복위원회는 무직자 분들도 신청이 가능하긴 한데 오래된 빚이어야 탕감율이 높다고 보시면 됩니다.

연체가 없이 기대출이 많은 경우에는 그래도 기대출과다자추가대출 가능한곳 선택지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새희망홀씨나 햇살론 같은 정부정책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것 입니다. 필요한 50만원 대출 잘 해결 되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