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기대출과다자추가대출 가능한곳 한도금리 조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기대출과다자추가대출 가능한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지 금리 및 신청자격 조건 등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텐데요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금융상품 이용에 있어서 신용도가 정말 중요합니다. 담보가 있으면 좀 수월하겠으나 보통 대출과다하게 받게되는 경우 이미 담보는 없거나 담보설정을 더이상 할 수 없는 경우가 많고 1금융권의 문턱은 높아져 2금융 3금융으로 넘어가게되면서 점점 금리에 대한 부담이 커지게 됩니다. 과도한 채무로 인해 너무 힘든경우에는 신용회복위원회 채무조정 이나 개인회생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새희망홀씨 ll

저소득 저신용 서민고객분들을 위한 신용대출 상품으로 기대출과다자 분들의 금리 부담을 낮출 수 있도록 대환대출로도 많이 이용하며 최대 3천만원 한도오 연 최저 4.35%의 금리로 대출기간 5년 까지 진행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새희망홀씨는 정부정책상품이지만 1금융권과 연계하는 만큼 2금융권 저축은행과 연계하여 진행하는 햇살론보다는 문턱이 높다고 보시면 됩니다.


새희망홀씨 내용 확인하기

서민금융진흥원 근로자햇살론

새희망홀씨처럼 정부정책대출 상품으로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이거나,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100분의 20에 해당하면서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인 분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상품으로 3년 또는 5년의 대출기간으로 대출금리는 10.5% 이하이기 때문에 기존의 고금리 상품을 갈아타기에 제격인 상품이기도 합니다. 햇살론대출은 저축은행과 연계하여 진행되는 상품입니다.

근로자햇살론 내용 자세히 확인하기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100분의 20은 나이스기준 744점 올크레딧 기준 700점 이하입니다. 본인 신용점수가 궁금하시다면 신용등급 점수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최소 50만원 부터 최대 300만원 까지 가능한 상품으로 연 6.54~15%의 금리로 적용되며 개인에 따라 금리와 한도는 상이하기 때문에 기대출과다자 분들께서는 300만원 최대 한도는 나오지 않을 수 있으나 일정부분의 한도는 연체만 없다면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상금대출 상품은 일반적인 신용도 보다는 통신사실적을 주로 체크하여 심사평가 하기 때문에 통신사연체가 있는 경우에는 진행이 어려울 수 있는점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대출기간은 1년 단위로 최대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케이뱅크, 농협 등 여러기관에서 300만원 한도의 비상금대출 상품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내용 자세히 확인하기

이상으로 오늘 기대출과다자추가대출 가능한곳에 대해서 몇 곳 소개해드렸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