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한도금리 조건 무직자 기대출이 있어도 가능


무직자 분들도 300만원 한도내로 신청이 가능한 토스뱅크 비상금대출에 대해서 금리 및 한도 등 조건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단 한번의 조회로 여러가지 복잡한 절차없이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에 대표적인 무직자대출 상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일반 시중에서 무직자는 대출진행이 매우 어려우나 300만원 한도로 높지는 않은 한도이지만 이러한 비상금대출 통해서 급한자금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및 기간

  • 한도는 최소 50만원 부터 신청이 가능하며 최대 3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서울보증보험 심사 기준에 따라 한도는 차등 적용 되기 때문에 일부 고객분들은 300만원 한도 모두 적용받지 못할수도 있습니다.
  • 대출기간은 1년 단위로 진행되며 최대 10년까지 매년 연장 가능합니다. 일부 고객은 연장심사에서 연장되지 않을수도 있으며 만기시 연장불가시 만기일시상환방식이기 때문에 대출잔액 상환이 필요합니다.
금리정보 연 6.54%~15.00%

대출금리

토스 비상금대출은 연 6.54%~15.00%로 개인에 따라 금리는 상이합니다. 기준금리는 금융채 1년 기준으로 현재 4.42%를 적용받으며 가산금리 연 2.12%~10.58%에서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용 받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대출기간이 1년 단위이기 때문에 1년 이내에서는 금리변동이 없다고 보시면 되지만 만기전 연장시에는 그때의 금리에 맞춰서 진행되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타사항

중도상환해약금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대출 진행이후 자금사정이 괜찮아지면 중도에 상환하셔도 됩니다. 별도로 인지세와 같이 고객이 부담해야하는 비용은 따로 없으며 토스뱅크 비상금대출은 역시나 간소화된 서류절차로 별도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가 없으며 휴대폰 본인인증만으로 신용도심사를 하여 몇분내로 심사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빠른 결과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부 고객분들은 부결 거절 나올 수 있는데요 기대출이 많더라도 최소한의 한도정도는 나오는 편이지만 연체자분들 같은 경우에는 거절나는 경우가 많은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통 연체자분들은 금융권상품 이용이 어렵고 현재 개인회생, 신용회복중이신 분들 또한 이러한 1금융권 상품은 이용이 어려울테니 신용회복위원회 성실상환자대출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300만원이 아닌 보다 높은 한도가 필요한 경우에는 무직자가 아닌 직장인이시라면 토스뱅크 신용대출 상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 토스 대출상품 소개해드렸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