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 금리 조건 필요서류 한도 최대 2억


급하게 돈이 필요한경우를 대비해 당장 대출이 필요하지 않더라도 마이너스통장대출 하나 뚫어놓는 것이 좋겠습니다. 마이너스통장은 필요할 때 쓰는만큼만 이자를 납부하고 중도에 자유롭게 상환해서 활용도높은 상품으로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 금리 및 한도, 필요서류 등 조건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필요할 때 마다 꺼내쓰는 마통 방식으로 최대 한도 2억원이라는 높은 한도를 적용받는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나 금리는 개인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용 되기 때문에 모든분들이 2억한도를 다 받을수는 없습니다. 1금융권 대출 상품인 만큼 높은 신용도를 요구합니다. 본인의 신용도가 궁금하시다면 신용등급 무료조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 심사시 일반 신용대출, 신용대출플러스, 비상금대출 상품들도 같이 심사 되기 때문에 가능한 상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동인증서 없어도 간편하게 심사 가능한 장점이있습니다.

상환방식 및 대출기간

마이너스통장대출 방식은 1년 대출기간으로 1년 단위로 10년 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만기전 케이뱅크 앱에서 연장신청이 가능한데요 일부 고객분들은 내부심사결과에 따라 연장이 불가하거나 일부금액 혹은 전액 상환 해야할 수도 있는점 참고하시기 바래요


케이뱅크 마통 금리

대출금리는 연 5.37%~10.58%로 3개월 변동금리 적용받습니다. 개인별 정확한 금리는 심사 받아야 정확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용도나 소득 등 여건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기타사항

5천만원 이상 대출하는 경우 인지세가 발생하는데요 2억원 기준으로는 은행과 고객이 반반납부하여 75,000원의 인지세가 발생하지만 뭐 대출금액에 비하면 얼마 안되죠? 별도의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중도에 자유롭게 상환하시면 되시고 사용한 일자수 만큼 이자 계산되어 이자납부하게 되는데요 별도의 다른 수수료는 없습니다.

승진, 소득증대, 신용점수 상승등의 이유로 금리인하요구권 행사 가능한 상품입니다. 일부 서류 제출이 필요할 수도 있고 내부 기준에 따라 승인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당연한 소리이지만 연체발생시 연체이자는 물론이고 신용점수에 악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정말 세심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신용도는 한번 내려가면 다시 올리는데 굉장한 힘이 드는만큼 꾸준하게 신용도를 관리해주셔야 추후에 금융상품 이용에 있어서 좋은 조건으로 우대받을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대출은 1금융권인 만큼 기대출이 많이있거나 저신용자 분들은 진행이 어려울 가능성이 높습니다. 저신용자 분들께서 신용대출이 필요하시다면 1금융권 햇살론15대출 이나 2금융권에서 진행가능한 저축은행햇살론 이나 케이뱅크내에 있는 케이뱅크 사잇돌대출 같은 정책상품들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 금리 및 한도 등 조건 살펴봤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