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100만원 대출 무직자도 가능한곳


경제가 어려운 만큼 물가는 오르고 정말 힘든시기입니다 여러모로 젊은이들은 취업도 어려운 시기이죠 그런만큼 갑작스레 돈이 필요한경우 100만원 대출 진행 가능한 곳들에 대해서 무직자대출 가능한곳 몇군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대출 진행에 있어서 연체나 저신용자 분들은 많은 선택지가 없습니다. 연체이력자 분들에 비하면 저신용자 분들은 햇살론대출 같은 정부정책자금대출 상품들 진행이 가능하니 그나마 나은 상황입니다. 이외에도 새희망홀씨대출 상품도 있습니다만 햇살론 보다는 조건이 조금 까다로우나 일반 신용대출 상품에 비해서는 턱이 그나마 낮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100만원 대출 가능한곳 살펴보겠습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최대한도 300만원 까지 만19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신청가능한 비상금 마이너스통장 상품으로 최저금리 연 5.83%의 케이뱅크 상품으로 최소 50만원 부터 신청가능하고 마이너스통장방식으로 진행되는 상품입니다.

자세한 조건 내용▶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확인하세요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계신분들이라면 단기카드론대출 참고하셔도 좋겠으나 이율도 그렇고 무엇보다 카드론은 신용점수에 일반 신용대출 보다 좋지않기 때문에 카드론보다는 비상금대출 상품들을 추천드립니다. 비상금대출은 저신용자분들도 가능하며 별다른 소득이 없는 무직자분들도 휴대폰본인인증 만으로 1분내로 심사결과 확인 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뱅 상품으로 마찬가지로 300만원 까지 가능하며 오늘 기준으로 최저금리 연 5.52% 까지 적용가능하나 신용도에 따라 금리와 한도는 차등적용 되기 때문에 일부 이용자분들은 최대한도 300만원이 아닌 불가하거나 200만원 한도 정도로 차등적용되실 수도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자세한 조건 내용▶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확인하세요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현금이 급하게 필요할때 이용할수 있는 토스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50만원 부터 최대 300만원 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100만원 대출 연체이력만 없다면 저신용자분들도 시도해볼만합니다. 만기일시상환방식으로 대출기간은 1년단위이며 최대 10년까지 내부심사에 따라 연장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조건 내용▶ 토스 비상금대출 확인하세요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24시간 365일 언제나 신청가능하며 최대한도 300만원 까지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3년이내입니다. 휴대폰 본인인증만으로 간단하게 본인 신용도 조회후 심사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빠르게 신청후 당일입금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조건 내용▶ 농협 비상금대출 확인하세요

이상으로 오늘 무직자분들도 신청가능한 무직자 비상금대출 100만원 대출 가능한곳 1금융권 비상금상품으로 네군데 소개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