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대전 맛집 베스트10 TOP

이번 포스팅은 대전 맛집 추천장소 살펴볼게요

 

대전 맛집 베스트10 추천 추천

 

온천칼국수
온천칼국수

 

온천칼국수
온천칼국수

1. 온천칼국수 추천

 

주소 : 대전 유성구 온천북로59번길 2

 

 

안녕하세요. 온천손칼국수 쭈꾸미입니다. 저희 온천손칼국수 쭈꾸미는 언제나 신선한 재료만을 선별하여 모든 음식에 정성을 다하고 있으며, 편 안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변함없는 친절한 서비스와 최상의 맛으로 정성껏 음식 을 맛깔스럽게 요리해 푸짐한 양과 고급스러운 맛으로 고객님의 미각을 만족시켜 드립니다. 정직한 식재료와 바른 조리법, 신선하고 연구

에이트
에이트

 

에이트
에이트

2. 에이트 추천

 

주소 : 대전 유성구 한밭대로 458 에이트

 

 

도심속에 비밀의 정원. 나무와 물이 만나는 그곳에서 모두의 마음이 aight(all right) 하시길 바랍니다. 넓은 공간과 여유로운 주차공간이 있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일상의 작은 쉼표가 되고 싶습니다 You ganna be all right in the aight.

 

태평소국밥
태평소국밥

 

태평소국밥
태평소국밥

3. 태평소국밥 추천

 

주소 : 대전 서구 둔산로31번길 52 덕삼빌딩 1층 102호

 

 

원조태평소국밥은 태평동을 본점으로 유성구 봉명동,둔산동에도 오픈된 음식점입니다. 2007년부터 쭉 영업을 해온 음식점으로써, 최상의 서비스 와 맛을 손님께 전달해드리기위해 늘 노력하고있습니다. 소국밥, 내장탕, 곰탕, 소머리수육, 육사시미가 인기있는 주 메뉴입니다. 인근에 간판과 상호가 비슷한 유사업체가 있으나, 맛과 질이 아주 다르기 때문에 혼돈하지 마세요. 원조태평소국밥캐릭터를 확인하세요.

 

성심당 본점
성심당 본점

 

성심당 본점
성심당 본점

4. 대전 맛집 성심당 본점 추천

 

주소 : 대전 중구 대종로480번길 15

 

 

1956년 대전역 앞 작은 찐빵집으로 시작된 성심당은 대전 시민의 자부심과 사랑으로 성장하여 대전을 대표하는 향토빵집이 되었습니다. ‘모든 이가 다 좋게 여기는 일을 하도록 하십시오’라는 가톨릭 정신을 바탕으로 봉사하는 가치있는 기업이 되어 함께 ‘사랑의 문화’를 이루어 가고자 합니다.

 

원조태평소국밥
원조태평소국밥

 

원조태평소국밥
원조태평소국밥

5. 원조태평소국밥 추천

 

주소 : 대전 중구 태평로 116

 

 

정기적으로 먹어줘야하는 메뉴~ 오늘은 푸짐하게 매운갈비찜 먹고 따로국밥으로 적셔주었다~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 따로 볶아주지는 않고 참기름 을 뿌려주고 가신다~건더기를 적당히 남기고 볶아야 더 맛있다!!

 

태평소국밥
태평소국밥

 

태평소국밥
태평소국밥

6. 대전 맛집 태평소국밥 추천

 

주소 : 대전 유성구 온천동로65번길 50

 

 

원조태평소국밥은 태평동을 본점으로 유성구 봉명동에도 오픈된 음식점입니다. 2007년부터 쭉 영업을 해온 음식점으로써, 최상의 서비스와 맛을 손님께 전달해드리기위해 늘 노력하고있습니다. 소국밥, 내장탕, 곰탕, 소머리수육, 육사시미가 인기있는 주 메뉴입니다. 요번에 분점을 오픈했습 니다. 인근에 간판과 상호가 비슷한 유사업체가 있으나, 맛과 질이 아주 다르기 때문에 혼돈하지 마세요.

 

성심당 DCC점
성심당 DCC점

 

성심당 DCC점
성심당 DCC점

7. 성심당 DCC점 추천

 

주소 :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 107

 

 

성심당 고객센터 : 1588-8069 성심당 DCC (빵) : (042) 220-4199 성심당 DCC (케익부띠끄.전통과자) : (042) 220-4198 성심당 DCC (2층카페.브런 치) : (042) 220-4191

 

오문창순대국밥
오문창순대국밥

 

오문창순대국밥
오문창순대국밥

8. 오문창순대국밥 추천

 

주소 : 대전 대덕구 한밭대로 1153

 

 

중리시장 인근에 있는 순대 전문 한식당입니다. 24시간 영업하여 언제든지 즐길 수 있어 인기지요. 대표 메뉴로 밥이 미리 말아져 나오는 순대국밥이 있는데요. 순대보다 머리 고기가 많이 담겨 나와 주로 남성분들에게 인기지요. 머리 고기를 잘 먹지 못하는 손님은 주문 시 미리 말해놓으면 순대만 넣어 제공해 주네요. 다양한 부위를 즐길 수 있는 모둠 순대 또한 인기 메뉴지요.

 

경성삼겹살
경성삼겹살

 

경성삼겹살
경성삼겹살

9. 대전 맛집 경성삼겹살 추천

 

주소 : 대전 유성구 문화원로 90 유성구 봉명동 621-1 2층 경성삼겹살

 

 

대전 최고의 꽃삼겹살 봉명동 경성삼겹살 입니다 🙂 항상 친절한 서비스와 최고의 맛으로 보답합니다 최대 40명 수용가능한 단체룸이 구비되어 있 습니다. 단체인원 예약/소수인원 예약 다 가능합니다!

 

빕스 대전둔산점
빕스 대전둔산점

 

빕스 대전둔산점
빕스 대전둔산점

10. 빕스 대전둔산점 추천

 

주소 : 대전 서구 대덕대로 243 광신빌딩 2층

 

<슬기로운 외식생활 캠페인> 빕스는 매일 소독 방역을 실시하고 샐러드바 집기를 수시 관리하는 등 생활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샐러드바 이용 시, 고객님들께 위생장갑과 마스크 착용을 부탁드리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대전 맛집 10곳 알아봤어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