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케이뱅크 신용대출 금리한도 조건


직장인 분들 필요한 자금 마련을 위해 보통 신용대출 알아보고는 하실텐데요 K-bank 케이뱅크 신용대출에 대해서 금리 및 한도 등 조건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1금융권 K뱅크에서 진행가능한 신용대출 상품으로 직장인 분들이 신청하실 수 있는 상품으로 직업이 없으신 무직자분들은 신청불가한 상품으로 무직자분들은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같은 경우에는 300만원 까지 이용가능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

신용대출 상품은 최대 3억원(연소득의 최대 3배) 까지 한도 적용됩니다.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 방식의 경우에는 최대 2억원 까지 한도 가능합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방식

대출기간은 최장10년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과 1년 단위로 매년 연장해야하는 만기일시상환방식이 있습니다. 1년 단위 만기전 연장하는 경우에 내부 심사결과에 따라 연장이 되지 않을수 있으며 일부금액 또는 대출잔금 전액 상환이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대출 불가사유

일부 고객분들은 케이뱅크 대출 진행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 연체, 부도, 금융기관 신용관리대상 정보가 등재중인 고객
  • 회생, 파산, 면책, 신용회복을 신청하거나 확정된 고객
  • 케이뱅크에 손실을 끼친 이력이 있거나 금융사기 및 사고이력이 있는 고객

대출금리

연 463%~9.37% 입니다. 기준금리는 현재 연 3.47%로 가산금리 1.16%~5.90%로 개인 신용도에 따라 가산금리 차등적용 됩니다. 현재 신용대출은 변동금리 3개월 마다 변동됩니다.


기타사항

금리인하요구권 신청 가능 상품으로 소득증가, 승진, 신용도 상승 등의 이유로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으나 서류제출이 필요할 수 있으며 일부 요건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승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별도로 중도상환수수료는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얼마든지 중도에 상환하셔도 무방한데요 케이뱅크는 오프라인 지점이 없는 온라인은행인 만큼 서류제출에 있어서 간소화되어있어서 별도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가 없습니다.


공동인증서 인증이 보편적이었지만 이제는 공동인증서없이도 간편하게 서류제출이 자동으로 진행되서 꽤나 이러한 프로세스는 간편해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 이렇게 케이뱅크 대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