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KB 중고차대출 조건 안내

KB국민은행의 매직카 대출은 중고차 구매를 위해 필요한 자금을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실시간 매물검색부터 대출신청까지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로 할부금을 결제하거나 본인 명의의 계좌로 대출금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조건

KB매직카 대출은 신차와 중고차를 구입하는 경우로 나뉘어집니다. 신차 대출의 경우에는 차량의 가격이 중요한 요소이며, 중고차 대출의 경우에는 중고차의 연식이 중요한 요소입니다. 신차 대출은 최소 3백만 원부터 최대 5천만 원까지의 대출금액을 선택할 수 있으며, 대출기간은 12개월부터 60개월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중고차 대출은 최소 3백만 원부터 최대 4천만 원까지의 대출금액을 선택할 수 있으며 대출기간은 최소 12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용 절차

KB매직카 대출의 이용절차는 간단합니다. 먼저 차량을 선택한 후 한도를 조회하고 할부신청서를 작성하고 매매계약서를 제출합니다. 그런 다음 대출 승인을 확인한 후 신차 구매 시 카드 결제를 진행합니다. 대출금은 신차 등록 후 14일 이내에 일시불로 결제합니다.

대출금리

KB매직카 대출의 대출금리는 대출기간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12개월 이상부터 60개월까지 대출기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대출금리는 연 5.38%부터 연 5.78%까지 적용됩니다.

대출 실행 요청 및 상환 방법

KB매직카 대출을 이용하려면 국민은행의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KB스마트대출, KB스타뱅킹, 인터넷뱅킹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실행 요청 시에는 인증서를 제출해야 하며, 대출 실행은 신청일 기준 2일 이내에 완료됩니다.

대출금은 원리금 균등 방식으로 상환하게 되며, 중도상환을 원하는 경우에는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대출 잔여기간에 따라 계산되며, 상환 기간이 짧을수록 수수료가 높아집니다. 대출금 이용에 따라 연체가 발생할 경우 연체이자가 부과되며, 연체 이자율은 정상금리에 3%의 가산금리로 결정됩니다.

신청자격

KB매직카 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국민은행 KB국민카드 회원 및 비회원이 신청할 수 있으며, 비회원의 경우 신용카드 발급 후 취급 가능합니다. 중고차 대출의 경우 근로소득자는 6개월 이상의 재직 기간이 있어야 하며, 사업소득자는 12개월 이상 사업을 영위한 자금소득자는 1회 이상 공적 연금을 수령하는 자에 한정되어 있습니다.

장점

KB매직카 대출의 장점 중 하나는 매물 검색부터 대출신청까지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직접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도 신차나 중고차 구매에 필요한 자금을 빠르고 간편하게 조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KB국민카드로 할부금액을 결제하면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가가 높아져도 할부로 결제하면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므로 좋은 점입니다.

KB매직카 대출을 이용하시는 경우 신용카드 또는 신용점수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따라서 대출을 이용하더라도 신용점수에 영향을 받지 않으므로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KB매직카 대출을 이용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 중 하나는 대출금을 상환하는 방법입니다. 대출금은 원리금 균등 방식으로 상환하게 되며, 중도상환을 원하는 경우에는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대출 잔여기간에 따라 계산되며, 상환 기간이 짧을수록 수수료가 높아집니다. 또한, 대출금 이용에 따라 연체가 발생할 경우 연체이자가 부과되며, 연체 이자율은 정상금리에 3%의 가산금리로 결정됩니다.

마무리

KB매직카 대출을 이용하시면 중고차를 소유할 수 있으며, 필요한 자금을 빠르고 간편하게 조달할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은 온라인에서 손쉽게 진행할 수 있으며, 대출금 지급까지의 절차도 빠른 편입니다. KB매직카 대출의 대출금리도 매우 유리하게 책정되어 있으므로 많은 분들께서 선택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중고차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다면 KB매직카 대출을 고려해보세요. 다양한 혜택과 간편한 대출 절차를 통해 편리하게 차량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찾는 질문 Q&A

KB매직카 대출은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KB매직카 대출은 KB국민은행의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KB스마트대출, KB스타뱅킹, 인터넷뱅킹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실행 요청 시에는 인증서를 제출해야 하며, 대출 실행은 신청일 기준 2일 이내에 완료됩니다.

KB매직카 대출의 상환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KB매직카 대출의 대출금은 원리금 균등 방식으로 상환하며, 중도상환을 원하는 경우에는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환 기간이 짧을수록 수수료가 높아집니다. 또한, 대출금 이용에 따라 연체가 발생할 경우 연체이자가 부과되며, 연체 이자율은 정상금리에 3%의 가산금리로 결정됩니다.

KB매직카 대출을 이용하면 신용카드나 신용점수에 영향을 주나요?

KB매직카 대출을 이용하더라도 신용카드나 신용점수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따라서 대출을 이용하더라도 신용점수에 영향을 받지 않으므로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