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저신용자 대출 가능한곳 / 10등급 신용점수 nice444점 kcb올크레딧 334점

저신용자에게는 신용등급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신용자대출의 금리와 한도 조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신용등급이 최하위인 신용10등급에 해당하는 NICE 나이스 기준 신용점수 444점 미만, KCB 올크레딧 기준 신용점수 334점 미만의 최저신용자들을 위한 대출 상품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저신용자대출 가능한곳 확인

저신용자대출 상품 소개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대출

  • 신청 가능 조건: 만 20세 이상, 신용점수 Nice 기준 350점 이상
  • 대출 한도: 최대 500만원

SBI저축은행의 스피드론은 신청 후 바로 입금까지 간편하고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신용점수 350점 이상이라면 신용등급 10등급 초반분들까지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10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하며, 무직자나 저신용자들도 이용할 수 있는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대출 자세한 내용 확인

NH농협 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

근로자 햇살론은 재직 중인 급여소득자들을 위한 상품으로, 연소득이 4500만원 이하이면서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20%이거나 연소득이 3500만원 이하인 경우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근로자 햇살론은 고금리의 대출상품을 햇살론을 통해 대환대출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농협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 자세한내용 확인

서민금융진흥원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대출

DB저축은행은 서민금융진흥원과 연계하여 최저신용자 특례보증을 통해 저소득 저신용자에게 대출 상품을 제공합니다. DB저축은행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대출은 서민금융진흥원의 보증심사를 거친 자격대상에게 제공됩니다. 대출 대상은 생계자금이 필요한 저소득 근로자들입니다.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대출 대상자는 생계자금 최대 1,000만원을 대출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초 대출 이후 6개월 정상 이용 시 추가대출 1회가 가능합니다.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대출의 연 이율은 15.9%로 고정됩니다. 성실상환자는 3년 약정 시 연 3% 혜택, 5년 약정 시 연 1.5%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자세한내용 확인

상상론 저신용자 대출

  • 대출자격: 만 20세 이상, 신용등급 7~10등급
  • 대출 한도: 100만원부터 최대 3000만원
  • 대출 금리: 최대 연 20%
  • 대출 기간: 1개월부터 최대 60개월

상상론은 연체만 없다면 신용등급 10등급 저신용자들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연체자들은 다양한 금융상품을 이용할 수 없지만, 상상론은 장기 연체가 아닌 경우에도 빌릴 수 있는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대출한도는 개인별로 차등적으로 적용되며, 대출금리는 최대 연 20%까지 결정됩니다. 상환 방식으로는 만기일시상환과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결론

오늘은 저신용자를 위한 세 가지 대출 상품을 소개했습니다. 보편적으로 최저신용자 10등급의 경우 일반 지나치게 빚에 시달리고 지친다면 신용회복위원회의 채무조정이나 개인회생에 대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항상 희망을 가지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저신용자를 위한 대출 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저신용자를 위한 대출 상품으로는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대출, NH농협 저축은행 근로자 햇살론, 서민금융진흥원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대출, 상상론 저신용자 대출 등이 있습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대출의 신청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대출의 신청 조건은 만 20세 이상이며, 신용점수 Nice 기준 350점 이상입니다.

서민금융진흥원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대출은 어떤 내용인가요?

서민금융진흥원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대출은 서민금융진흥원의 보증심사를 거친 저소득 저신용자를 대상으로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대상자는 생계자금이 필요한 저소득 근로자들이며,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대출은 최초 대출 이후 6개월 정상 이용 시 추가대출 1회가 가능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