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밀양 펜션 추천 소개 4곳

반갑습니다 밀양 펜션 추천장소 살펴볼게요 여행지 펜션 풀빌라 해외아닌 국내에도 너무좋은 장소가 많습니다 아름다운 곳들 잘 둘러보시고 오세요

 

밀양 펜션 추천 4곳 소개

 

아름드리펜션
아름드리펜션

 

아름드리펜션
아름드리펜션

1. 아름드리펜션 소개

 

주소 : 경남 밀양시 단장면 표충로 826-14

 

 

숲속에 자리한 유럽풍 쌍둥이 펜션 아름드리 일곱색깔 무지개빛 컬러를 지닌 개실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수영장등 펜션전체 지하100m이상 지 하암반수를 사용합니다. 2) 약 30평의 넓은 T자형 야외수영장과 썬베드 및 풍차펜션 전용 야외수영장과 선베드 운영 중입니다. 3) 넓은 정원과 풍 부한 정원수 및 메실, 대추등 많은 유실수가 있습니다. 4)간의 편의점이 있습니다.

숲속의아침
숲속의아침

 

숲속의아침
숲속의아침

2. 숲속의아침 소개

 

주소 : 경남 밀양시 단장면 구천2길 449-11

 

 

[ 숲속의 아침 이용안내 ] 산 속 청정지역 3500평의 깨끗한 계곡물이 흐르는 숲속의아침입니다 🙂 ※ 온수수영장 무료 ※ 숯불 바베큐 이용 : 20,000 원/ 30,000원 ※ 펜션 내 넓은 주차장 이용 (2~3대) ※ 탈수기, 수건, 드라이기, 전자렌지 있습니다 ^^ 1. 사계절 온수가 가능한 온수수영장 무료 2. 놀 이시설이 다양한 가족, 단체펜션 3. 사계절 썰매, 족구장, 당구장, 트램플린, 골프연습장, 농구대, 어린이 놀이터, 온수수영장 구비. 4. 펜션 내

 

해바라기펜션&풀빌라
해바라기펜션&풀빌라

 

해바라기펜션&풀빌라
해바라기펜션&풀빌라

3. 해바라기펜션&풀빌라 소개

 

주소 : 경남 밀양시 단장면 도래재로 257-36

 

 

밀양 해바라기 풀빌라/펜션은 단장면에 위치한 풀빌라 및 복층 펜션입니다. 바로 앞에 계곡이 있어 소중한 이들과 즐겁게 지내기에 좋고 산 속에 있어 오롯이 우리만의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근처에는 표충사, 얼음골, 케이블카, 자연휴양림 등의 놀거리가 있습니다. 오늘만큼은 근심을 내려놓고 해바라기에서 빛나는 순간 만드시기 바랍니다:)

 

팡팡펜션
팡팡펜션

 

팡팡펜션
팡팡펜션

4. 밀양 펜션 팡팡펜션 소개

 

주소 : 경남 밀양시 단장면 표충로 829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추억이 팡팡~ 저희 팡팡펜션에서 힐링 해보세요.

 

 

밀양 펜션 4곳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