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정선 맛집 베스트10 TOP

이번 포스팅은 정선 맛집 추천장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선 맛집 베스트10 추천 안내

 

정선옥
정선옥

 

정선옥
정선옥

1. 정선옥 안내

 

주소 : 강원 정선군 사북읍 사북2길 10 3층 301호

 

 

정선옥은 사북 별에별 청년몰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상호명의 뜻은 강원도 정선군에 위치한 옥屋(집, 전문점)의 뜻과 정선의 발음의 다른뜻인 ‘ 세상에 널리알리다’ 라는 의미도 내포하고 있습니다. 정선옥에서 선보이는 대표 메뉴로는 김치찜/ 돼지불백이 있으며 사이드 메뉴로는 계란말이 가 있습니다. 정성을 담아 고객님께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고저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찬이네감자탕
찬이네감자탕

 

찬이네감자탕
찬이네감자탕

2. 찬이네감자탕 안내

 

주소 : 강원 정선군 사북읍 사북중앙로 35

 

 

정선의 사북에 유명한 맛집으로써 주요 메뉴로는 곤드레 감자탕, 시래기 감자탕, 묵은지 감자탕, 양푼이 매운 갈비찜이 있으며 인기메뉴로는 곤드레 감자탕과 양푼이 매운 갈비찜이 있는데 곤드레 감자탕에는 곤드레가 많이 들어가고 그만큼 고기도 들어가 인기가 많다. (강원도청 제공 2017.08)

 

조랭이부대찌개 장칼국수
조랭이부대찌개 장칼국수

 

조랭이부대찌개 장칼국수
조랭이부대찌개 장칼국수

3. 조랭이부대찌개 장칼국수 안내

 

주소 : 강원 정선군 사북읍 사북중앙로 36

 

 

– 하이원 포인트 가맹점 – 상품권 가맹점(정선, 아리랑,온누리,강원) – 제로페이 가맹점 (모바일 온누리x) 저희 매장에서는 항상 신선한 재료로 최고 의 맛을 내기위해 노력하며 모든 메뉴를 수제로 직접 조리하고 있습니다. 최고를 고집하는만큼 위생.청결.맛.건강까지 어느하나 빠지지않도록 정성 을다해 만들겠습니다.감사합니다. 단체환영,단체석완비(최대 52석) 033.592.6611

 

함백산돌솥밥
함백산돌솥밥

 

함백산돌솥밥
함백산돌솥밥

4. 정선 맛집 함백산돌솥밥 안내

 

주소 : 강원 정선군 고한읍 함백산로 1675

 

 

돌솥 뚜껑 열면 곤드레 향 가득한 곤드레돌솥밥 정식이 유명한 한식당입니다. 푸르스름한 곤드레나물과 하얀 김 나는 돌솥밥에 양념간장 넣고 비벼 산나물 반찬을 곁들여 식사할 수 있는 곳인데요, 저녁 시간이면 손님이 많은 편이므로 조금 일찍 찾는 편이 좋다고 합니다. 함백산 돌솥정식과 산채 비빔밥, 삼계탕도 많이 찾는 메뉴라고 하지요. “함백산 돌솥밥은 돌솥 뚜껑을 열면 곤드레 향이 가득한 곤드레 돌솥밥 정식으로 유명한 한식

 

대숲마을고한사북점
대숲마을고한사북점

 

대숲마을고한사북점
대숲마을고한사북점

5. 정선 맛집 대숲마을고한사북점 안내

 

주소 : 강원 정선군 고한읍 함백산로 1675

 

 

대숲마을은 곤드레정식을 전문으로 하는 곤드레밥 전문점으로 10년 이상 한자리에서 운영해온 집이다. 대숲마을은 정갈하고 다양한 반찬들이 인 상적인 집이라고 자부합니다. 생선구이를 도자기에 올려주어 계속 따뜻한 상태로 먹을 수 있으며, 명품 곤드레돌솥밥이 대표 메뉴이며 생선구이와 곤드레 정식 혹은 돌솥밥 등이 함께 나오는 특선 메뉴 세트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질 좋은 음식을 맛볼 수 있어 인기가 많은 메뉴입니다. 정

 

밥상머리
밥상머리

 

밥상머리
밥상머리

6. 밥상머리 안내

 

주소 : 강원 정선군 고한읍 함백산로 1103 밥상머리 식당

 

 

정선에 방문했다면 꼭 와봐야할 필수 맛집! 십전대보 약재를 주재료로 24시간 우려낸 진한 육수와 지역 제철 나물들로 만든 맛있는 밑반찬 까지! 메인 메뉴와 적절한 조화를 이루는 맛의 향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밥상머리에서 맛있는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보문식당
보문식당

 

보문식당
보문식당

7. 정선 맛집 보문식당 안내

 

주소 : 강원 정선군 사북읍 사북리 305-39

 

 

매주 수요일은 휴무 입니다. 보문식당은 모든 메뉴와 반찬을 직접만듭니다. 닭도리탕, 도가니 뽈살수육, 낙지볶음, 오삼제육볶음은 조리하는데 30분가량의 시간이 걸립니다.

 

로쉬카페
로쉬카페

 

로쉬카페
로쉬카페

8. 로쉬카페 안내

 

주소 : 강원 정선군 북평면 중봉길 9-12 파크로쉬리조트 1F

 

 

로쉬카페 에서는 샐러드 드레싱, 파스타 소스, 피자 반죽 등 인스턴트를 사용하지 않고 직접 만들어 요리합니다.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는 이태리 와 지중해식의 건강한 양식을 간편히 모바일로 포장 주문 하실 수 있습니다. * 업장 내에서 식사는 업장 방문 후, 테이블 착석 직접 주문 가능합니다.

 

황소식육실비식당 한우하이원
황소식육실비식당 한우하이원

 

황소식육실비식당 한우하이원
황소식육실비식당 한우하이원

9. 황소식육실비식당 한우하이원 안내

 

주소 : 강원 정선군 사북읍 사북중앙로 40-1

 

 

국내산 한우만 취급합니다. 정선맛집 으로 유명한 오랜기간동안 하이원 근처에서 운영중인 한우 전문점입니다. ‘황소 실비식육식당은 정선의 유명 한 한우 연탄 구이 전문점으로써 각종 한우 부위들을 연탄불에 구워 먹을 수 있다. 밑반찬은 파무침, 고사리 등등 강원도에서 나는 재료를 이용한 반 찬들이 많이 나온다. 한우들은 다들 품질이 좋아 마블링이 선명히 보이고 입에서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을 자랑한다.’ 근처 하이원과 강원랜드

 

동광식당
동광식당

 

동광식당
동광식당

10. 동광식당 안내

 

주소 : 강원 정선군 정선읍 녹송1길 27

 

넉넉한 인심과 고향의 향수를 느낄 수 있습니다. “강원도 정선군 정성읍에 위치한 동광식당은 깔끔한 외관과 넓은 내부 시설을 가진 음식점으로 아 늑한 인테리어로 되어있다. 추천메뉴로 황기족발이 있으며 먹기 편하게 직접 찢어서 내어주고 신선한 족발을 사용하여 잡내없이 쫄깃한 족발을 제 공한다. 인기메뉴로는 푸짐한 밑반찬과 함께 쫄깃하고 맛이 좋은 황기족발이 인기가 있다.” (강원도청 제공 2017.08)

 

 

 

정선 맛집 10곳 살펴봤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