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원주 펜션 추천 장소 6곳

안녕하세여 원주 펜션 추천장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행지 펜션 풀빌라 국내에도 너무좋은 장소가 다양합니다 어디가 좋은지 정리해봤습니다!

 

원주 펜션 추천 6곳 안내

 

호암산장
호암산장

 

호암산장
호암산장

1. 호암산장 안내

 

주소 : 강원 원주시 문막읍 석지1길 322

 

 

우리 펜션은 서울 등 중부권에서 비교적 가까운 1시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한 강과 기암절벽과 수목이 어우러져 한편의 동양화를 연상케 할 정도로 아름답고 조용한 곳에 자리한 최고급 미국식목조 주택으로 모두 독채로 되어 있으며 여기에 오신 분들이 누구나 할 것 없이 흡족해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솔치송어파티펜션
솔치송어파티펜션

 

솔치송어파티펜션
솔치송어파티펜션

2. 솔치송어파티펜션 안내

 

주소 : 강원 원주시 신림면 솔치안길 91

 

 

푸른초장솔치펜션은 신축 건물로서 깨끗하고 깔끔한 실내와 사용이 편리한 화장실과 욕실 등을 갖추고 있는 최고급의 펜션입니다. 시설 만큼이나 인심 좋으신 주인 분들도 계십니다

 

점말펜션
점말펜션

 

점말펜션
점말펜션

3. 원주 펜션 점말펜션 안내

 

주소 : 강원 원주시 지정면 간현로186번길 141-47

 

 

[점말펜션 안내] – 숲과 계곡이 어우러진 힐링 펜션 – 커다란 크기를 자랑하는 독채 펜션 – 산좋고 물좋은 야외 바베큐장 – 자연을 즐길 수 있 는 다양한 체험활동 가능 – 소금산 출렁다리 (차량 8분) [추가요금안내/현장결제] * 기준인원 초과 : 영,유아 포함 1인 10,000원 * 바비큐 그 릴 비용 : 1SET(7~8인) 20,000원 [필수 확인사항] * 강우량이 100mm 이상일 경우 다리로 건널수없으며, 배타고 이동하셔야합니다.

 

온누리펜션 커플 가족 단체 계곡 복층펜션
온누리펜션 커플 가족 단체 계곡 복층펜션

 

온누리펜션 커플 가족 단체 계곡 복층펜션
온누리펜션 커플 가족 단체 계곡 복층펜션

4. 온누리펜션 커플 가족 단체 계곡 복층펜션 안내

 

주소 : 강원 원주시 소초면 황골로 442-21 온누리펜션

 

 

안녕하세요? 저희 온누리펜션은 깨끗한 물, 맑은 공기, 수려한 경관이 어우러지는 치악산 입석대 입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일상의 바쁜 삶을 잠시 뒤로하고 아름답고 쾌적한 온누리펜션으로 오셔서 삶의 여유를 만끽하세요. 저희 온누리에서는 항상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더욱 많은 노력 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크카운티 펜션
오크카운티 펜션

 

오크카운티 펜션
오크카운티 펜션

5. 원주 펜션 오크카운티 펜션 안내

 

주소 : 강원 원주시 지정면 구재로 352-4

 

 

원주 오크밸리리조트 근처에 위치한 펜션! 스키장과, 골프를 즐기기 좋은 가성비 좋은펜션! 오크카운티 펜션에서 골프장 차로3분거리, 주마다 열리 는 골프대회까지! 연박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숙박비용! 원주 오크밸리 스키장,골프장이 바로옆, 자연과 스포츠가 함께 어우러진 조용하고 아름다운 곳. 강원도 천혜의 자연 속에서 사계절 아름다운 자연이 주는 소중한 공간 입니다.

 

지니의캠프펜션
지니의캠프펜션

 

지니의캠프펜션
지니의캠프펜션

6. 지니의캠프펜션 안내

 

주소 : 강원 원주시 지정면 장지길 69-22

 

 

[펜션소개] 원주 오크밸리 스키장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인근 독채 펜션으로 각 호마다 개별 바베큐장 개별 화로대가 준비되어 있으며 족구장, 탁구 장, 당구장, 수영장 등 주변 최대의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원주 오크밸리 스키장 뮤지엄 산,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원주 간현관광지 레일 바이크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편안한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글램핑] 입실: 오후 2시~퇴실: 오후 9시 당일 이용 글램핑 코스로

 

 

원주 펜션 6곳 알아보았네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