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수원 일식집 추천 소개 8곳

본 게시글에서는 수원 일식집 추천장소 살펴보겠습니다

 

수원 일식집 베스트8 추천 정보

 

이치하치 행궁점
이치하치 행궁점

 

이치하치 행궁점
이치하치 행궁점

1. 이치하치 행궁점 정보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수원천로 316 이치하치

 

 

저희는 2019년 7월 4일 오픈을 했습니다. 화성행궁에 위치한 작고 아담한 일본음식을 내어드리고있습니다. 깔끔하고 아기자기하지만 양 만은 아기 자기하지못한 맛,가성비,분위기좋은 일본식카레, 파스타 식당입니다. 항상 초심으로 겸손하고 정성껏 외진곳까지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으 로 영업하겠습니다. 직장인 손님으로 가장몰리는 평일 12시 예약을 제외하고 예약은 불가해 방문전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테이블 상황 말씀

편편집 수원오목천점
편편집 수원오목천점

 

편편집 수원오목천점
편편집 수원오목천점

2. 편편집 수원오목천점 정보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서수원로 14 1.2층

 

 

편백찜&샤브샤브&월남쌈 무한리필 편편집이 오픈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건강한 소고기 편백찜과 월남쌈, 신선한 소고기 야채 샤브샤브를 맘 껏 드실수있는집입니다. 정말 맛있다고 소문난 해물육수뿐 아니라 정말 맛있는 마라맛육수까지^^ 박리다매로 마진을 줄여서 최상의 재료로 고객들 을 응대하겠습니다^^ 단)성인기준2인부터 주문가능합니다.

 

일성
일성

 

일성
일성

3. 수원 일식집 일성 정보

 

주소 : 경기 수원시 장안구 율전로 92 1층 105호

 

 

一成 (일성) 2023.02.10 OPEN Japanese Dining 一成 친구 연인 가족과 음식과 술을 즐기며, 하루를 마무리하는 소중한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 다. 예약은 19시까지 가능하며 이후 방문 예정이신 고객님들께선 매장 전화를 통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연락처 010-3069-0770 주차장은 율전공 영주차장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한조카츠
한조카츠

 

한조카츠
한조카츠

4. 한조카츠 정보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중부대로239번길 78 1층 HANZO katsu

 

 

재료소진이나 조기마감 휴무일등의 매장 공지 사항은 한조카츠 인스타 계정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귀한발걸음 헛되이지 않게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츠카츠 인계직영점
레츠카츠 인계직영점

 

레츠카츠 인계직영점
레츠카츠 인계직영점

5. 레츠카츠 인계직영점 정보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207번길 13 1동 1층 1호(인계동 평은빌딩 1층)

 

 

안녕하세요 🙂 레츠카츠 인계직영점입니다. 저희 레츠카츠는 돈까스 수제카츠 전문 매장입니다. 국내산 등심, 안심, 돈마호크를 사용합니다. 품질 좋은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하여 육즙과 감칠맛이 풍부합니다. 레츠카츠에서는 밥맛이 좋은 고시히카리 쌀을 사용하여 찰기와 윤기가 흐르는 맛 깔나는 식사가 가능합니다. 매장이 넓어서 간단한 식사,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공간이며, 혼밥 하시는 분들께서도 부담 없이 찾아주십니다. 모

 

키와마루아지
키와마루아지

 

키와마루아지
키와마루아지

6. 수원 일식집 키와마루아지 정보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아주로13번길 22 1층 키와마루아지

 

 

키와마루아지 본점 입니다.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육수를 끓여내는 장인정신으로 단 한그릇의 라멘을 내놓겠습니다.늘 감사한 마음을 변치않는 맛과 정성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__)

 

이자까야모리
이자까야모리

 

이자까야모리
이자까야모리

7. 이자까야모리 정보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146번길 200-2

 

 

모든 요리는 오랜 경력의 숙련된 요리사가 직접 만듭니다. 체인점 스타일의 요리에 매력을 느끼지 못하는 분들께는 최고의 만족을 드릴것을 약속합 니다. 매달 출시하는 신메뉴와 계절별로 매일 바뀌는 서비스 요리까지 모든 요리와 서비스에 정성을 다합니다. 국내 최대 이자까야와 20여곳 이상 의 일식당에서 주방장을 역임한 요리사가 직접 운영합니다. 질 좋은 서비스와 양심적인 요리를 저렴하게 만나보세요

 

깡우동 본점
깡우동 본점

 

깡우동 본점
깡우동 본점

8. 깡우동 본점 정보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청명남로28번길 2 아이텐텐빌딩 1층

 

 

깡우동의 양념은 어머니가 보내주시는 강원도 영월산 재료만을 사용하며 만들어 집니다. 국물은 기존 우동과는 달리 얼큰하고 깔끔한 맛 입니다. 면은 찹쌀 등 기타 몸에 좋은 우리 농산물을 사용하여 한정량만 반죽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름 철 별미인 콩국수도 즉석에서 바로바로 갈아 정 말 고소하고 시원하게 드실 수 있는 여름 철 별미 중에 별미 입니다. 콩국수 또한 자신 있게 추천 해 드립니다.

 

 

수원 일식집 8곳 살펴봤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